아시아 최고의 와인 박람회가 2014년 11월에 개최됩니다. 지금 무료입장의 기회를 누리세요! (무료 입장권 예약 지금부터!)

You are receiving this email since your contact details are in HKTDC database. Please do not reply to this email, as the address is unattended. For enquires or more information about this email, please contact exhibitions@hktdc.org
HKTDC
View this online | Forward to friends | Subscribe e-Newsletter Share :  Facebook Twitter 微博
Business Opportunities Abound at Top-notch Global Wine & Spirits Event
와인과 주류에 대한 수요가 세계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아시아는 단연 주목할 시장입니다.세계화의 중심지인 홍콩은 아시아 지역의 와인과 주류 비즈니스의 허브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2013년에는 홍콩의 와인 수입량이 80억 홍콩달러(한화 약 1조원)에 이르렀습니다.

이러한 모든 요소들은 홍콩 국제 와인박람회를 세계 유수 바이어들과의 최적의 비즈니스 플랫폼으로 부상하는 동시에 명실상부 아시아 최고의 와인 박람회로 명성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세계적인 주류/와인 이벤트
 박람회의 인지도는 참가자의 수에 비례합니다. 2013년에는 3일 동안 약 20,000여명의 비즈니스 방문객(바이어)이 박람회를 방문, 아시아 바이어들이 강세를 이루었으며, 특히, 중국본토, 인도네시아, 한국, 말레이시아 그리고 필리핀의 바이어수는 전년대비 15%의 증가율을 기록하였습니다. 또한, 일반 관람이 가능한 마지막 날에는 23,000여명의 방문객이 박람회를 찾았습니다.

 2014년에는 구세계 와인뿐만 아니라 신세계 와인 생산국가 및 각국 주류 제조업체를 통틀어 약 1,000개 이상의 전시업체가 참가할 예정입니다.

비즈니스 지식공유의 장
 박람회는 단지 구매 기회를 제공하는 것이 아니라, 관련 지식을 넓힐 수 있으며, 트렌드를 파악하고 와인 및 주류 업계의 네트워크를 강화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또한, 박람회를 통하여 와인산업 종사자들에게 올바른 비즈니스교육의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전문적이고 탁월한 의사판단을 통하여, 최상의 비즈니스 결과를 얻어낼 수 있도록 합니다.

다양한 부대행사

 케세이패시픽 홍콩 국제 와인 & 주류 품평회 (Cathay Pacific Hong Kong International Wine & Spirit Competition):아시아 최초의 와인품평회로써 런던의 IWSC(International Wine & Spirit Competition) 와 협력하여 진행되는 박람회의 하이라이트 행사로, 아시아 시장에서의 와인 소비 선호도와 아시아 음식과의 푸드패어링에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12개의 대표적인 아시아 지역 도시에서 선출된 심사위원단으로부터 아시안 음식과의 패어링 어워드 및 중국 최고의 와인을 선정하게 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와인 시음: 세계 각 국의 최고급 인기 와인들을 한 곳에서 시음해 보실 수 있습니다.

칵테일 시연: 방문객들의 시선을 끄는 칵테일 제조 시연 행사가 아이스 바에서 진행됩니다.

와인 산업 컨퍼런스: 전문가들이 와인 및 관련 기술, 와인 시장 등에 대한 유용한 최신 정보를 제공합니다.

 이 외에도 다양한 와인 시음 세션(A series of wine-tasting sessions), 포럼(forums), 마스터 클래스(master classes) 등의 부대행사가 진행됩니다.

풍부한 네트워킹의 기회
와인 및 주류 산업계의 네트워킹을 위하여, 최고의 비즈니스 연계 기회를 제공합니다. 양질의 생잔자와 공급자 및, 관련 종사자 그리고 해외미디어 관계자들과의 만남은 바이어들에게 비즈니스 네트워크 구성에 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시장과의 연계
 박람회 마지막 날에는 일반 참가자의 관람이 가능합니다. 2013년에는 23,000명이 넘는 방문객이 다녀갔으며, 세계 최고의 와인을 맛보고 배울 수 있는 기회의 장이 되었습니다.

 바이어에게는 소비자의 최신 트렌드와 취향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일반 관람객들은 와인에 대한 즉흥적인 아이디어와 피드백을 바이어에게 제공함으로써, 제품이 나아가야 할 방향을 제시해 주는 역할을 하며, 추후 마케팅 전략 구성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추가정보

무료 입장 뱃지 사전 등록

전문 무역 바이어는 다음 3가지 방법 중 한 가지를 선택하여 무료사전등록을 하실 수 있습니다.
공식 홈페이지 - Register홍콩과 2014년 10월 30일 또는 그 이전에 현지 바이어 외부에서 구매자에 대한 2014년 10월 15일 또는 그 이전에 등록;
스마트폰 앱 - 아이폰앱스토어, 블랙베리앱월드, 구글플레이에서 HKTDC 모바일 앱을 다운받으세요.; or
모바일 페이지 - hktdc.com/wap/wine/T118를 방문하세요

또 다른 혜택
무역 바이어들을 위한
인센티브 프로그램
항공 특가 비자신청 지원 서비스
홍콩무역발전국은 박람회 방문 바이어를 대상으로 호텔 및 항공료 할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홍콩무역발전국 한국대표부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전화) 02-551-7080 이메일) kevin@ipr.co.kr 캐세이패시픽항공과 드래곤에어는 귀하 및 동행자께 모든 클래스의 좌석을 특가에 제공합니다. 본 혜택을 적용 받으시려면 http://events.cathaypacific.com 을 클릭 하 신 후, MICE이벤트 코드 MICE699을 입력 하시거나 가까운 캐세이패시픽/드래곤항공사 를 방문해 주세요. 홍콩특별행정구 이민국에서는 비자 관련 가이드 라인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여기를 클릭하여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홍콩무역발전국에서 발급해 드리는 초청장이 필요한 분들께서는 박람 회 개최 2달 전까지 요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박람회 공식 카탈로그 무료 제공(전체 참가사 리스트 수록)

전시장 내 바이어 등록데스크, 안내카운터, 미디어센터, VIP라운지에서 박람회 참가사 리스트가 수록된 공식 카탈로그를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박람회 방문 전 또는또는에서HKTDC Product Magazines App을 다운로드 받으시고, 박람회장에서 참가사스캐너를 이용해보세요.

‘홍콩무역발전국 박람회 특별 쿠폰’으로 다양한 혜택을 누리세요.
“홍콩무역발전국 박람회 특별 쿠폰” - 홍콩에 있는 음식점, 관광지, 쇼핑센터 등에서 할인, 무료 음료 제공 등 여러 혜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본 쿠폰 책자는 드래곤라운지, 바이어센터, 비즈니스매칭 라운지, 안내카운터 등에서 무료로 배포되고 있으며, 온라인에서도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여기를 클릭해주세요.

문의
고객센터: (852) 1830 668

RT
Rebecca So
Manager, Marketing Communications
Exhibitions Department

Customer Service Line/客戶服務專線:(852) 1830 668  Terms of Use / 使用條款 Privacy Statement / 私隠政策聲明
© 2014 Hong Kong Trade Development Council. All rights reserved.
38/F, Office Tower, Convention Plaza, 1 Harbour Road, Wan Chai, Hong Kong
Email: hktdc@hktdc.org
© 2014 香港貿發局版權所有, 對違反版權者保留一切追索權利。
香港灣仔港灣道1號會展廣場辦公大樓38樓
電郵: hktdc@hktdc.org
www.hktdc.com


To manage your HKTDC e-subscription, please click here.
如欲更新您的香港貿發局電郵訂閱,請按此處
If you wish to unsubscribe to this type of promotional message, please click here.
若閣下不欲繼續接收這類推廣信訊,請按此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