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국제와인주류박람회 2016이 개최됩니다, 지금 무료 입장의 기회를 누리세요!
HKTDC
View this online   Follow us on :  email Facebook Twitter  
사전 등록 뱃지를 지금 신청하세요!
A World of Fine Wine and Spirits


Hong Kong International Wine & Spirits Fair
10-12 November 2016

와인, 스피릿, 맥주 그리고 새로운 맛을 이제 만나세요
아시아에서 점차 관심이 높아지는 와인에 대한 잠재적인 성장을 반영해 제 9회 홍콩국제와인주류박람회가 2016년 11월 10일부터 12일까지 홍콩종합전시장(HKCEC)에서 개최됩니다.

본 박람회는 아시아에서 개최되지만, 가장 세계적인 전시이기도 합니다. 바이어들은 전통적인 와인너리들의 제품뿐 아니라 새롭게 부상하고 있는 신흥 와이너리들의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기회이기도 합니다. 지난해 본 박람회는 75개국 20,300명의 바이어가 방문했으며, 올해에는 약 1,000개의 우수한 기업들이 참가를 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습니다.

홍콩, 아시아의 와인 무역 허브
홍콩은 금융, 통신 및 운송을 비롯해 와인 산업에서도 무관세를 적용했습니다. 이는 전 세계 각국의 거대한 와인 및 스피릿 바이어들을 끌어 모으는 효과를 발휘했습니다. 중국과 거리와 문화적으로도 근접하면서 다른 아시아 국가들의 중심지 역할을 하며 아시아 지역의 산업 활성화에 촉매제 작용을 했다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홍콩은 와인 수입량은 2014년 20.9% 대비 2015년에는 23%로 증가했으며, 그 가치는 27.6%에서 95.8%로 증가한 것으로 추산됩니다.

와인 그리고 다채로운 스피릿까지
바이어들은 스피릿, 사케, 맥주를 비롯해 고품질의 다양한 음료들에 대한 니즈가 높습니다. 이러한 수요를 반영해, 맥주 테마관,테마관은 바이어들에게 세계 각국의 소규모 양조장에서부터 국제적인 규모의 맥주 제품을 총망라해 만나볼 수 있습니다. 또한, 아이스 바에서는 훌륭한 칵테일 주류 및 스피릿 제품들을 선보이며, 위스키 & 브랜디 바 에서는 보다 편안한 분위기에서 바이어들의 네트워킹 및 교류가 높아 매우 높게 평가 받고 있는 이벤트이기도 합니다.

와인을 맛보시고, 와인너리를 직접 만날 수 있는 기회
박람회 기간 동안, 바이어들은 그랜드 테이스팅, 마스터 클래스, 와인 테이스팅, 칵테일 시연회 및 각종 세미나. 세미나를 참석할 수 있습니다. 와인 제조업자와 와인 전문가들은 와인 시장에 대해 직접 이야기를 나눌 수 있으며, 갈라 와인 디너 행사를 통해 유관 산업의 핵심 전문가들을 만날 수 있는 사교적인 모임을 가질 수 있습니다.

홍콩국제와인주류박람회는 명망있는 와인 및 주류 박람회로서 와인 산업 컨퍼런스(Wine Industry Conference) 캐세이 퍼시픽 홍콩 국제 와인 및 주류 품평회(Cathay Pacific Hong Kong International Wine & Spirit Competition). 가 진행됩니다.

와인 시장 확대는 본 박람회의 목적 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와인 갤러리 갤러리는 와인 문학작품, 와인 악세서리와 함께 다양한 제품을 전시합니다. 또한 전시 마지막 날에는 일반인 참관객이 방문하여 현장에서 소비자들의 의견을 즉각 들을 수 있습니다.

박람회를 방문하고 싶다면
와인, 주류 및 스피릿 바이어를 위해, 홍콩국제와인주류박람회 2016은 놓칠 수 없는 기회입니다. 우수한 제품들을 소싱할 수 있는 기회일 뿐 아니라 와인 및 다양한 주류 제조업자들과 직접 마주보며 비즈니스를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지금 바로 사전등록 신청을 하시고 여러분의 달력에 이날을 기록하세요.

추가 정보


무료 입장 뱃지 사전 등록

전문 무역 바이어는 아래 3가지 방법 중 한가지를 통해 무료 사전 등록을 하실 수 있습니다.
웹사이트 - 2016년 10월 17일까지 바이어 뱃지 신청을 희망하실 수 있으며, 희망하실 경우 여기를 클릭하세요
스마트폰 앱 - 아이폰앱스토어, 구글플레이어구글플레이어에서 HKTDC 모바일 앱을 다운받으세요.
모바일 페이지 - hktdc.com/wap/wine/T118 를 방문하세요


또 다른 혜택
무역 바이어들을 위한 인센티브 프로그램 항공 특가 비자신청 지원 서비스
홍콩무역발전국은 박람회 방문 바이어를 대상으로 호텔 및 항공료 할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홍콩무역발전국 한국대표부 한국대표부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전화: 02-551-7073
캐세이패시픽항공과 드래곤에어는 귀하 및 동행자께 모든 클래스의 좌석을 특가에 제공합니다. “홍콩국제와인주류박람회” 본 혜택을 적용 받으시려면 http://eventsoffer.cathaypacific.com 을 클릭 하 신 후, MICE이벤트 코드 MICE 816을 입력 하시거나 가까운 캐세이패시픽/드래곤항공사 를 방문해 주세요. 홍콩특별행정구 이민국에서는 비자 관련 가이드 라인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여기 를 클릭하여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홍콩무역발전국에서 발급해 드리는 초청장이 필요한 분들께서는 박람 회 개최 2달 전까지 요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HKTDC 마켓 플레이스 앱’ – 제품 소싱을 돕는 최고의 도우미
지금 바로 ‘HKTDC 마켓플레이스 앱(HKTDC Marketplace App)’ 을 Apple App Store 또는 Google Play에서 다운받으세요. 손가락 하나로 보다 편리하게 모바일을 통해 제품을 소싱할 수 있습니다. 최신 산업 뉴스, 제품 트랜드, 참가사 정보 및 리스트를 손쉽게 만나볼 수 있으니, 지금 당장 다운받으세요!

박람회 공식 카탈로그 무료 제공 (전체 참가사 리스트 수록)
전시장 내 바이어 등록데스크, 안내카운터, 미디어센터, VIP라운지에서 박람회 참가사 리스트 및 전시 정보가 수록된 공식 카탈로그를 수령하실 수 있으니 놓치지 마세요!

또한 박람회 방문 전 Apple App Store 또는 Google Play 에서 HKTDC Product Magazines App을 다운로드 받으시고, 박람회장에서 참가사스캐너를 이용해보세요.

‘홍콩무역발전국 박람회 특별 쿠폰’으로 다양한 혜택을 누리세요.
“홍콩무역발전국 박람회 특별 쿠폰” - 홍콩에 있는 음식점, 관광지, 쇼핑센터 등에서 할인, 무료 음료 제공 등 여러 혜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본 쿠폰 책자는 드래곤라운지, 바이어센터, 비즈니스매칭 라운지, 안내카운터 등에서 무료로 배포되고 있으며, 온라인에서도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여기 를 클릭해주세요.

문의
고객센터 : (852) 1830 668

RT
Rebecca So
Manager, Marketing Communications
Exhibitions Department
Terms of Use / 使用條款    Privacy Statement / 私隠政策聲明

© 2016 Hong Kong Trade Development Council. All rights reserved.
38/F, Office Tower, Convention Plaza, 1 Harbour Road, Wan Chai, Hong Kong
Customer Service Line:(852) 1830 668
Email: hktdc@hktdc.org

© 2016 香港貿發局版權所有, 對違反版權者保留一切追索權利。
香港灣仔港灣道1號會展廣場辦公大樓38樓
客戶服務專線:(852) 1830 668
電郵: hktdc@hktdc.org
www.hktdc.com


본 메일은 귀사의 정보가 홍콩무역발전국 데이터베이스에 등록되어 있으므로 수신 되고 있는 것입니다. 본 메일은 발신전용 메일이므로 문의가 있으신 분들은 직접 회신하지 마시고 아래 이메일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exhibitions@hktdc.org

To unsubscribe or manage your HKTDC e-subscription, please click here.
HKTDC 전자구독 수신을 원치 않으시거나 혹은, 구독을 희망 하시는 경우여기를클릭해 주시기 바랍니다.